이는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함이니라.(합 2:14)
HOME
|
LOGIN
|
JOIN
|
비급여목록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아름다울연 안티에이징 센터가 (이하 '회사'라 합니다.)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회원가입(회원제의 목적 및 가입절차) 1. 회원정보 수집은 회사에서 서비스를 위한 자료로서 회원들의 이익을 위해 사용 할 것입니다. 예를 들면 회원들이 필요한 의사회의 소식 등을 메일링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원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성립됩니다. 3.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다음과 같은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이름 * 생년월일 * 아이디 * 비밀번호 * 비밀번호확인 * 이메일 * 연락가능처 (전화 or 휴대전화 중 택일) * 주소 제 2조 회원자격유지 및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2) 이용 신청 시 필수기재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3) 사회의 안녕 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3. 회원정보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시부터 탈퇴까지로 합니다. 제3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4조 회원의 혜택 1. 회사에서 제공하는 일반 안내 서비스 2. 회사 뉴스 메일 서비스 3. 회사 온라인 상담실 /예약 이용 서비스 4. 회사 온라인 회원을 위한 섹션 및 컨텐츠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타 업체와 제휴해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제 3 장 책임 제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여서는 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 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이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 4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1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을 통해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해지신청을 해야 하며, 회사는 신청접수 즉시 이를 승인해야 합니다. 제2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의 사항에 해당되는 행위를 한 것이 발견될 경우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하거나 회사가 정한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공익에 저해되는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4)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에 저해한 경우 5)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제3조 이용자의 게시물 1.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킨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약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4) 내용물이 의도적이던 아니던 개인의 이익을 위한 상업적인 것이라고 판단될 경우 5)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 5장 기타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4년 1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아름다울연 안티에이징 센터(이하 ‘본원’ 이라 함)은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원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그 방법 5.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7. 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11.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본원은 회원가입 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귀하가 본원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시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이 있는데, 메일수신여부 등과 같은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진료정보] - 수집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 의료법에 의해 고유식별정보 및 진료정보를 의무적으로 보유하여야 하여야 함(별도 동의 불필요)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수집항목] - 필수항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E-mail - 선택항목 : 주소, 관심진료정보, 가입경로 -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개인정보 수집방법] -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본원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진료정보] -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진료서비스와 청구, 수납 및 환급 등의 원무서비스 제공 [홈페이지 회원정보] - 필수정보 : 홈페이지를 통한 진료 예약, 예약조회 및 회원제 서비스 제공, - 선택정보 : 이메일을 통한 병원소식, 질병정보 등의 안내, 설문조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본원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진료정보] - 의료법에 명시된 진료기록 보관 기준에 준하여 보관 [홈페이지 회원정보]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그 방법 본원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방법에 의하여 즉시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본원은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요양급여비용 청구를 위한 진료기록 제출 - 통계작성ㆍ학술연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 -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출 등 아름다울연 안티에이징 센터는 진료 또는 상담을 받으시는 환자분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아름다울연 피부과, 아름다울연 치과,㈜아름다울연 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받는 자 아름다울연 피부과, 아름다울연 치과, ㈜아름다울연 - 제공 목적 가. 상담을 위한 개인정보 나. 이벤트 등의 홍보 안내 목적의 개인정보 - 제공하는 항목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E-mail 주소, 관심진료정보, 가입경로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보존기간이 종료한 경우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회원은 “아름다울연 안티에이징 센터 홈페이지”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 지점 제공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에는 일부 편의가 제한됩니다.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본원은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본원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위탁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pc mong 네트워크 보안서버 관리·운영 및 유지·보수 보안서버 내 고객 개인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 아름다울연플러스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관리 운영 및 유지보수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아름다울연 고객정보관리, 홍보·마케팅관리, 홈페이지관리 운영 및 유지보수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수집항목 및 내원정보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7. 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귀하는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본원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본원은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본원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본원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셨을 경우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본원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성 명 : 김융 직 위 : 원장 연 락 처 : 051 714 1883 귀하께서는 본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본원은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www.1336.or.kr / 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 (02) 580-0533~4)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http://www.spo.go.kr / (02) 3480-357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 (02) 392-0330)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본원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으로서 여러 보안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께서 보내시는 모든 정보는 방화벽장치에 의해 보호되는 보안시스템에 안전하게 보관/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원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여 지속적인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사용자를 지정하여 사용자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겠습니다. 11.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4년 1월 27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